자주묻는 질문&답변

가맹점 개설과 관련해 자주 하시는 질문들을 정리하였습니다. 많은 참고가 되시기 바랍니다.

특정 지역 및 상권에 대한 적극적인 추천은 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희망 점포에  대해 상권분석을 통해 본사 담당자와 상담하여 결정합니다.

닐리 매장 오픈을 희망하는 점주는 회사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매장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것을 습득하고 오픈 하는 것인 만큼 걱정하실 필요가 없으며, 닐리는 점주님을 직접 전문 음식을  조리 가능하게 하여 “오너쉐프” 매장으로 창업 하시기 적합 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각 상권의 특성에 따라 매장 규모는 달라 질 수 있지만 소형평수 30평이하는 닐리스 쉐프대형평수 40 이상은 닐리스 커피로 권장해 드립니다.

예비 점주가 직접 구인 하셔야 하며, 직원 수는 점포의 구조/매출액/영업시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점포 계약이 이루어 지면 오픈시까지 인테리어 시공 포함 1달 정도 소요됩니다.

단, 점포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본사에서 직영 물류창고를 통해 전국적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매장에서 전산시스템에 의해 전날 물류신청을 하면 익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커피브랜드이지만 주매출은 커피가 아닌 파스타와 피자로서 닐리의 브랜드를 유지하면서 커피 자체의 셀프를 자연스럽게 유도하여 인력을 최소화함으로써 매출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브랜드입니다.

본사의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 및 직원의 정기적인 방문과 경영지도를 통해 관리되며 꾸준히 본사와 협의를 통해 매출 증대를 꾀하고자 합니다.

이탈리안 파스타와 피자는 20~40대 여성들이 주 타겟 이지만 브런치등 다양한 메뉴는 어린이와 젊은 층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웰빙 음식으로 여겨집니다.

또한 주요 매출 발생은 식사 시간대에 모이지만 커피, 브런치, 스프 등을 통해 아침부터 꾸준히 매출 발생을 일으킬 수 있는 매장 형태입니다.

점포양도는 본사와의 협의 하에 가능합니다. 이 경우 인수자는 본사에 가맹비와 계약이행 보증금을 납부하셔야 하며, 본사와의 협의 없이 단독으로 명의 변경 이전 시에는 가맹계약의 해지 사유에 해당 됩니다.